한국수산회, 첫 소식지 발간으로 수산업계와 소통강화
작성일
2025-07-22 17:46
조회
282
한국수산회, 첫 소식지 발간으로 수산업계와 소통강화
- 회원사·수산단체와 정보 공유 및 소통 일환 -
한국수산회(회장 정영훈)는 2025년 상반기 주요 활동 및 정책사업 추진 상황 등을 담은 소식지를 발간해 회원사 및 유관기관에 배포한다.
이번 소식지는 한국수산회의 회원사, 수산단체 등과의 유기적인 정보 공유와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간행물로써 매년 상하반기 2회 발간할 예정이다.
이번 소식지 1호에는 2025년 상반기 동안 한국수산회가 추진한 주요 활동과 부서별 사업추진 현황 등 다양한 내용을 사진과 함께 담았다.
특히, 지난 7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 2025 코리아씨푸드쇼를 집중 조명했으며 이와함께 △ 한중일 민간협의회, △ 자율관리어업 지원사업, △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할인 사업 추진, △ K-씨푸드미디어스튜디오 운영, △ 수산정책연구소 등 담고 있다.
이 소식지의 세부내용은 한국수산회 홈페이지(www.fisheries.or.kr)를 통해서도 누구나 열람할 수 있으며 동시에 한국수산회 회원사, 수산전문지, 정부 유관기관, 수산관련 단체 등 관계 기관에도 널리 배포한다.
정영훈 한국수산회 회장은 "이번 소식지 발간은 한국수산회와 회원사 수산단체 등의 활동을 연결하는 정보의 가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소식지를 발간해 다양한 이슈 및 동향 등을 담고 보다 투명하고 열린 협회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